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오피스텔 보도자료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바로 앞...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오피스텔 분양 (중앙일보, 20.9.16)

삼성전자의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공장인 경기도 평택 캠퍼스 2라인(P2)이 지난달 30일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이 공장은 연면적 12만8900㎡의 축구장 16개 면적으로, 단일 반도체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다. 삼성 2라인 공장에는 총 30조원 이상이 투자됐다. 공장 신설로 창출되는 직접 고용 인력만 4000명 정도에 이른다. 협력사까지 포함하면 3만명 이상의 고용 창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 EUV 기반 1z나노 D램 출하... 평택 2라인 가동(KIPOST, 20. 8. 31)

삼성전자의 평택 2라인이 양산 가동에 돌입했다. 첫 제품은 극자외선(EUV) 기반 3세대 10나노급(1z) LPDDR5 모바일 D램이다. 내년 하반기에는 이 생산라인에서 파운드리 사업부의 5나노 3세대 공정 제품과 메모리 사업부의 V낸드가 양산된다.... 평택 1라인에 이어 이번 평택 2라인에도 총 30조원 이상의 대규모 투자가 집행된다. 삼성전자의 직접 고용 인력은 약 4000명으로 예상되고 협력사 인력과 건설인력을 포함하면 약 3만명 이상의 고용창출이 기대된다.


삼성전자, 반도체 리더십 확보 박차...상반기 투자만 14조(CEO스코어데일리, 20.8.20)

올해 2월에는 화성사업장에 초미세 극자외선(EUV) 전용 'V1 라인'을 본격 가동했고, 평택캠퍼스에도 처음으로 EUV 파운드리 라인을 신설하며 투자를 본격화하고 있다. 단일 기업 기준 세계 최대 반도체 생산단지인 평택캠퍼스에는 P1과 P2 세 번째 생산라인인 'P3' 구축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랜드마크 대단지 오피스텔 소비자 선호도 높아...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공급    (미래한국, 20.8.20)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 브랜드 대단지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현상이 갈수록 짙어지고 있다. 오피스텔이 대단지로 형성될 경우 지역 상징성이 높고, 상가나 커뮤니티 등의 부대시설 면에서도 중·소규모 단지와는 차별화되기 마련이다. 여기에 신뢰도 높은 건설사가 시공하는 브랜드 오피스텔은 건설사 고유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좋은 입지를 선점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입주시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임대수요도 풍부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평택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분양…삼성 대규모 투자 수혜 예상(뉴스퀘스트, 20.8.13)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인근에는 고덕신도시 행정타운(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이곳에는 평택시청을 비롯해 다수의 산하기관들의 들어설 예정이며, 다양한 분야의 생활편의시설들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북쪽으로는 서정리천이 흐르고, 고덕수변공원을 중심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보인다. 출처 : 뉴스퀘스트(http://www.newsquest.co.kr)


‘초격차’ 유지…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3공장 건설 본격화(SBS CNBC, 20.8.10)

삼성전자가 이르면 다음 달부터 평택사업장 세 번째 반도체 라인 P3 시설 착공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P3 라인은 최종 건축 허가 면적이 70만㎡ 규모입니다. 평택사업장에 건설되는 6개 라인 가운데 최대 규모로 30조 원 이상이 투자될 것으로 보입니다. 메모리와 비메모리 반도체를 함께 생산하는 혼합형 시설로 구축됩니다. 가동 시기는 오는 2023년쯤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은 현재 공사가 마무리 단계인 P2라인 가동 전에 최대한 착공을 서두른 것으로 보입니다.


[단독] 삼성, 평택 반도체 3공장 ‘P3’ 공사 시작(헤럴드경제, 20.8.4)

4일 평택시와 반도체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6월 30일 평택시로부터 P3 1층 공사에 대한 건축 허가를 최종 승인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P3는 이르면 내년 말 양산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최첨단 공정인 극자외선(EUV) 라인을 갖추고 메모리반도체와 시스템반도체 혼용팹(공장)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P3 공장 건설을 위해 지난 6월부터 터 파기 등 토목공사에 돌입했다. 현재는 폭우와 휴가철이 겹쳐 한 달간 공사를 중단한 상태다.


‘삼성효과’로 웃는 평택 고덕신도시 오피스텔…힘찬건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8월 분양 예정(아시아경제, 20.8.2)

- 삼성전자 대규모 투자 수혜…다양한 기업 가까워 배후수요·성장성 겸비

- 힘찬건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바로 앞 입지 눈길


대기업 배후수요 품은 오피스텔, 힘찬건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8월 분양(국토일보, 20.8.1)

신규투자·일자리 창출효과 기대… 투자가치 확실한 소형 주거공간 '주목'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 바로 앞 입지… 전용 20~28㎡ 총 1,144실 대단지


평택 삼성 반도체공장 “하루 25만t 물 어떻게 끌어오나”… 평택시 공업용수 확보 ‘비상’(경기일보, 20.7.22)

평택시가 삼성전자 평택공장 가동에 필요한 공업용수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삼성전자는 공장에서 사용할 공업용수 25만t을 오는 2025년까지 확보해달라고 시에 요청했지만, 시가 당장 용수공급을 위한 공사에 착수하더라도 기한을 맞추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출처 :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




댓글